한라컴퍼니, 웹드라마 스페셜작가 공개모집

탈퇴한 회원
조회수 1641

시선뉴스] 한라컴퍼니에서 2017년도 하반기 웹드라마 제작을 위한 작가를 모집한다.


지난 2016년부터 참신하고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지닌 신인작가를 양성하고 있는 한라컴퍼니는 재미와 감동, 빠른 소비성향을 동시에 원하는 대중의 트렌드에 발맞춰 이번에는 ‘웹드라마 스페셜 작가모집’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히 신인작가 양성에 그치지 않고 당선과 동시에 실제 웹드라마 제작에 착수하며 제작비3억, 아이돌 캐스팅 확정, 네이버TV편성, 동남아의 대표적인 웹채널사(K사)와 중국의 C채널사(협의 중)에 편성되는 파격적인 조건을 내걸었다.



신인작가들의 개성을 살리기 위해 방영 시간은5분에서15분, 회차는 5회에서 20회까지 다양하며 대중성을 고려하여 로맨스 요소를 우선시 하지만 소재와 장르에도 제한을 두지 않는다.


 
접수서류에는 작가 이력서와 시놉시스, 캐릭터 가상캐스팅을 담은 문서와1~2회 극본 및 모든 회차 별 줄거리가 있으며, 서류 심사 후 개별적으로 미팅 일정을 정한 뒤, 구체적인 사항과 원고료는 협의 진행될 예정이다.

신선한 소재를 아이디어에서 그치지 않고 영상으로 제작하는 한라컴퍼니는 이번 웹드라마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들기 시작하면서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해외 공중파 방송 편성까지 준비 중에 있다.

한라컴퍼니의 김덕재 대표는 “연기력과 대중성을 갖춘 아티스트와 제작 시스템은 준비되어 있다.” 며 “ 좋은 시나리오를 만나 국내는 물론 아시아 시장을 공략할 것” 이라고 밝혔다.

이호 기자  dlghcap@sisunnews.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sisunnews@sisunnews.co.kr / YellowID @시선뉴스
No.1 지식교양 전문채널, 진심을 담은 언론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출처:시선뉴스] 한라컴퍼니, 웹드라마 스페셜작가 공개모집